현장

프랑스 내에서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수상하는 등 사회적경제 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가지고 있는 티에리 장테 사회연대경제기업가국제포럼 회장이 1월 18일 세운상가를 방문해 SE:CLOUD와 서울옥상, 세운메이커스큐브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티에리 장테 회장은 특히 세운상가 내 청년기업가와 노련한 장인들 간의 협업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프랑스 금융업계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있었음을 이야기했습니다. 금융업도 혁신의 속도가 빠르다보니 예전 체제에 익숙한 사람들과 혁신 금융을 개척하는 사람으로 부류가 나뉘어졌는데, 많은 혼란과 갈등 끝에 나온 결론은 어느 한 쪽도 완벽하지 않으며, 우리는 상호보완적 관계다였다고 합니다. 

유럽 최고의 혁신가를 초빙해주신 서울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 마지막 세운에서 영화보기 초대입니다. 12월 30일 토요일 오후3시, SE:CLOUD에서 독립영화를 즐기세요!
이번주 목요일인 21일 오후 7시에 세운영상제가 se클라우드(아세아상가3층)에서 진행됩니다!
세운아케이드에서 12주동안 기획한 7개의 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며, 세운상가를 배경으로한 단편영화, 다큐, 비디오아트등 소소하게 즐기실수 있을만한 영상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놀러오세요~~^^
벌써 4회째를 맞는 세운상가에서 독립영화보기! 12/16(토) 오후 3시에 세운상가 지하, 세운베이스먼트에서 만나세요!
세운상가 장인과 메이커들에게 청소년들이 기술을 배우는 손끝창의학교, 이번에는 사이보그 정글을 함께 만들어보는 프로젝트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날이 추워도 세운은 풍성합니다.
창신동에 둥지를 튼 한다리중개소에서 날아온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취미와 손재주를 함께 나누며 소통을 꾀하는 모임이랍니다. 

땡땡이 보증하는 청년 기획자들이 마련한 모임입니다. 성벽 아래서 도시의 야경도 감상하시고 꼼지락꼼지락 재밌는 시간도 즐기세요.
벌써 3회차를 맞는 독립영화 상영회.  18일 3시입니다.
진양상가 1층에서 영업하시는 황신애 님의 전통자수전시회 및 전통한복패션쇼가 오늘 중구구민회관에서 있습니다. 

그동안 애쓰신 작품들이 드디어 빛을 봅니다. 작품들이 상당히 화려하고 독특하네요. 2시 30분 부터는 패션쇼도 있다니 가까운데 계신 분들은 들려 보세요.
이번주 토요일 오후 4시! 세운상가에서 영화 한 편 보고 가세요~
세운상가 바로 옆 SE:CLOUD (구 아세아상가 3층)에서 독립영화 상영회가 열립니다. 선착순 50명 무료입장!
세운상가에 시민시장이 열린답니다~~